세미프미는 계속적으로 증가하는 5대 강력 범죄로부터 범죄 취약 계층의 보호를 목적으로, 미리 사용자의 위치정보 조회 동의를 받아 위험 발생 시 통화 위치를 활용해 보다 신속히 범죄 예방 강화 및 빠른 초동조치를 실현 해주는 통화 위치 전송 이용권 입니다.

1 위험상황 발생:가입자가 112로 전화를 건다. 2 세이프미 서버:통화위치 확인, 가입자 정보 및 위치정보를 보호자와 경찰에 전송. 3 보호자:위치 확인, 경찰:위치정보 및 가입자 정보 획득

효과적인 위치 정보 전달이 가능합니다. 112에 전화를 하여 도움을 요청 할 경우, 통화 연결 즉시 경찰청시스템으로 본인의 위치 정보를 자발적 전송함으로 써 자신이 있는 장소를 자세하게 설명하기 어려운 어린 자녀나, 말을 할 수 없는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도 본인의 신원과 위치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가입 시 설정한 보호자 및 지정인에게 추가적인 위치 정보 SMS를 동시 발송하여 3자간 다중 알림이 가능합니다. 아동 등의 실종 예방에 효과적입니다. 이용권 가입자가 미리 설정 해 놓은 보호자에게 전화를 할 경우, 통화위치를 보호자에게 직접 전달하여, 어린 자녀 등 범죄 노출에 민감한 취약계층의 위치를 파악함으로 효과 적인 보호가 가능합니다.